2024/11 17

[하나님의교회] 카드뉴스 - 하나님께서 정하신 예배일은 어떤 요일일까요?

하나님을 믿는 신앙 생활을 하면서 아직도 하나님께 예배드리는 날이 언제인지 모르는 분이 계실까요?매 주 하나님께 예배드리러 교회에 갈 때 성경책을 가지고 다니면서도 하나님께 예배 드리는 날이 언제인지 모른다면 올바른 믿음을 갖고있다 말할 수 없을 것입니다.성경은 하나님의 뜻이 기록된 책 입니다.성경은 하나님께 예배드리는 날이 일요일이 아닌 안식일 임을 확실하게 증거하고 있습니다.심지어 일요일예배를 드리는 대표적인 곳인 카톨릭에서도 성경의 가르침은 일요일예배가 아닌 안식일임을 자인하고 있습니다.우리가 교회를 다니는 목적은 분명 하나님께 구원 받기 위함일텐데 하나님의 뜻을 거스르며 구원받을 수 있는 사람은 아무도 없습니다.하나님의 뜻에 순종하여 거룩한 안식일을 지켜야 합니다. 하나님께서 정하신 예배일은 어떤..

TRUTH 2024.11.29

[하나님의교회] 설교말씀 '하나님을 기쁘시게 하는 선물

"네가 태어나 준것이 가장 큰 선뭉다"흔히 아이를 가진 부모님들이 아이에게 태어나 준 것이 고맙다고 표현하지요. 저도 저희 부모님께 들어 본 적이 있습니다.부모님에겐 자녀의 존재 자체가 가장 큰 기쁨이자 인생의 가장 큰 선물이라고 말하지요.하나님께서도 세상의 그 어떤것도 자녀보다 귀한것이 없다고 말씀하십니다.하나님께 가장 큰 기쁨은 잃어버린 하늘 자녀가 아버지 어머니 품으로 돌아오는 것 그것 뿐이기에 자녀들이 돌아오기까지 오래 참고 기다리고 계십니다.먼저 복음을 전해듣고 엘로힘 하나님을 영접한 우리들이 하나님께 기쁨 드리고자 한다면 아직도 복음을 전해듣지 못한 많은 사람들에게 복음을 전해주는 일, 전도를 통해 하나님을 기쁘시게 하는 자들이 되어야겠습니다!

SHORT BRIEF 2024.11.27

오늘의 감사♡

오늘 모든것이 감사한 하루입니다.간만에 마음이 잘 맞는 언니와 속애기도 나누고,맛있는 음식도 먹고,무엇보다도 하나님의 믿음 안에서 행복할 수 있어서너무 감사한 하루 입니다.오늘 친한 언니와 성경 이야기를 나누면서복음을 전할 수 있어서 너무 감사하더라구요.하나님께서 허락해 주신 천국 복음을 전한다는 것이참 기쁜일이구나 새삼 다시 느끼는 하루였습니다.

DAILY LIFE 2024.11.26

코스트코 푸드코트 '떡볶이'

어제 저녁에 코스트코 장 볼 일이 있어서 다녀왔어요.제 기억에 지난번에 먹었을때는 김말이랑 계란은 없었거든요.그런데 어제 주문하니까 새롭게 추가 되었네요~떡볶이가 생각보다 매콤달콤 맛있어서장 보러 갈때마다 먹고는 싶은데바쁘게 다녀오다보니 먹을 기회가 별로 없어서오랜만에 먹게 되었는데기대보다 늘 너무 맛있네요~배고플때 먹어서 더 맛있는지는 모르겠지만..ㅎㅎ

DAILY LIFE 2024.11.23

[하나님의교회 설교말씀] 삭개오의 믿음이 필요한 시대

어떤 사람들은 하나님의교회는 '사람'믿는 교회라 이단이라 말 합니다.같은 이유로 2천년 전 초림하신 예수님을 '사람이 되어 자칭 하나님이라 하는도다' 하며 많은 사람들이 이단이라 손가락질 하고 핍박하며 심지어 십자가에 못박아 죽였습니다.게다가 예수님을 전했던 사도들도 핍박하고 죽였던 역사가 있습니다.그럼에도 당시 예수님의 제자들은 죽음을 두려워 하지 않고 끝까지 믿음을 지켰습니다.믿음의 선진들이 죽기까지 예수님을 전했던 이유는 예수님께서 예언따라 육체의 모습으로 임하신 하나님이심을 믿었기 때문입니다.지금 이 시대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이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을 믿는 이유도 성경이 증거하는 그리스도이심을 말씀을 통해 믿고 깨달았기 때문입니다.하나님의 모습이 사람의 모습이던 영의 모습이던 그 모..

TRUTH 2024.11.21

원데이 클래스 문화강좌 <서예>

오늘 우연히 좋은 기회가 닿아문화강좌 원데이 클래스에 다녀왔어요.초등학교 때 이후로 처음 잡아본 붓!첫 시간이자 마지막 시간이긴 하지만첫 날은 원래 줄 긋기부터 배운다고 하더라구요~생각보다 줄 긋기도 쉽지 않았지만저 나름 잘 하는 편 이라고 하시네요ㅎㅎ강사님께서 서예 배워본적 있냐 물으셨어요~이참에 한번 배워봐야 하려나 싶었지만...서예엔 별로 흥미가 안생기네요😆강사님 다른데 집중 하실 때혼자 몰래 숫자 적기 딴짓도 해봤습니당좋은 경험이었던것 같아요~

DAILY LIFE 2024.11.21

다이소 컬링 마스카라~강추!!

제가 원래 속눈썹이 많이 짧은 편이라 마스카라를 잘 안하다가 속눈썹 영양제 사용 후에 속눈썹이 건강해지고 길어져서 마스카라를 이것저것 많이 사용했었어요~ 얼마 전까지는 E제품을 쭉 사용하고 있었는데 예전부터 언제나 그랬듯 눈밑 번짐도 심하고 답답한 느낌도 들고 그랬어요. 마스카라를 바르지 말까 고민하다 다이소 제품도 나쁘지 않다는 말을 들어서 속는 셈 치고 사봤어요. 근데 제가 지금까지 썼던 마스카라 중에 제일 마음에 들어요!! 사실.. 2천원 짜리 마스카라라는 저렴한 이미지 때문에 어린 학생들이 써보는 거겠거니 생각했는데 전 진짜 이 마스카라가 제일 맘에 듭니다 ㅎㅎ 발림도 가볍고 뭉치지 않고 눈밑 번짐도 제일 적어요. 그리고 제일 맘에 드는 부분은 제 속눈썹인듯 자연스러워요~ 진짜 저한테는 너무 찰떡..

DAILY LIFE 2024.11.19

[하나님의교회] 설교말씀 '시험과 승리'

우리가 세상을 살아가면서 여러 다양한 요인으로 힘들고 지치게 되면 믿음의 길에 있어서도 시험을 당하는 상황이 오기도 합니다. 그럴때 주변 환경을 탓하다보면 더 깊은 시험에 빠지게 될 수도 있습니다. 믿음의 길을 걸으며 시험을 당하더라도 예수님과 믿음의 선진들의 본을 받아서 우리도 원망 불평하며 죄 짓지 않고 오직 하나님께 기도와 간구로 구하고 말씀으로 이겨내어 시험에서 승리하여 천국의 면류관을 놓치지 않는 하나님의 지혜로운 자녀들이 되어야겠습니다!

TRUTH 2024.11.17

대구 칠곡3지구 "엄마는 아구찜" 맛집!!!

오늘 대구 칠곡3지구에 있는 아구찜 전문점에 다녀왔어요~ 얘기는 많이 들어봤는데 가볼 기회가 없어서 궁금했는데 오늘 아는 언니가 데리고 가줬어요 ㅎㅎ 아구찜 단일 메뉴만 판매하는 아구찜 전문점이에요! 소문대로 찐 맛집이더라구요~ 저희가 갔을때도 사람이 많았어요. 차돌된장찌개는 아구찜에 포함된 메뉴라 따로 주문하지 않아도 줍니다^-^ 된장찌개도 짱맛이에요!! 아 맞다! 김치전은 자기가 직접 부쳐 먹어요~ 배가고파서 허겁지겁 먹느라 사진이 없어요;; 라면도 공짜로 직접 요리해 먹을수 있는데 아구찜 양이 많아서 라면은 먹을 배가 없더라구요 ㅎㅎ 다음에도 또 갈거에요!!😆 현금결제시 뽑기도 할 수 있어요. 꽝 없는 뽑기~ 뽑기해서 3등 당첨됐어요. 3등은 아구찜 사이즈 업 해주십니당~ (중자 주문시 소자 가격으..

DAILY LIFE 2024.11.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