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A

하나님의교회 '전 세계 지구환경정화운동'

나몽나몽 2024. 5. 29. 23:30

하나님의교회는 강서구 염창동 일대에서 '제 7965차 전 세계 지구환경정화운동'을 펼쳤습니다.
환경정화운동 뿐만아니라 헌혈릴레이, 재난피해복구, 취약계층 생필품 지원 등 꾸준한 사회 봉사 활동을 통해 하나님의 사랑을 전하고 있습니다.

다채로운 봉사활동이 국내를 포함해 175개국에서 활발하게 이어지며 대한민국 3대 정부 대통령상, 미국 대통령 자원봉사상, 브라질 입법공로훈장 등 각국 정부와 기관 등에서 4200회 넘게 상을 받았다. 지난달에는 교회 설립 60주년을 기념해 ‘전 세계 희망서포터즈’ 발대식을 열고, ‘희망챌린지’라는 이름으로 전 세계에서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하나님의 교회 ‘전 세계 지구환경정화운동’으로 거리 ‘깨끗’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디스커버리뉴스=이명수 기자] 29일 상가와 주택이 밀집해 유동인구가 많은 서울시 강서구 염창동 일대가 쾌적하게 변모했다. 다방면의 봉사활동으로 올해 초 서울특별시의회 의장상을 수상한

www.discoverynews.kr

하나님의교회는 올해로 설립 60주년을 맞았습니다.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께서 초대교회 진리를 회복하시어 시온을 건설 하셨고, 성경의 마지막 비밀이신 어머니하나님을 증거하셨습니다.
하나님의교회는 성령과 신부이신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을 믿으며 하나님의 사랑을 전하는 참 진리 교회 입니다.